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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떡장사 조회 11회 작성일 2021-01-13 19:18:2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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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 이렇게 먹으면 무조건 살빠져요!!

다이어트를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은 얼마일까요?
건강하고 효과적인 섭취량 가이드를 알려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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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문헌
1. Institute of Medicine(IOM). Dietary Reference intakes: The essential guide to nutrient requirements; 2006.
2. 질병관리본부. 국민건강양조사. 2008-2012.
3. Shai I, et al. Weight loss with a low-carbohydrate, Mediterranean, or low-fat diet.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 2008.
4. Westman EC. Is dietary carbohydrate essential for human nutrition? Am J Clin Nutr 75(5):951-953, 2002
5. Bier DM, Brosnan JT, Flatt JP, Hanson RW, Heird W, Hellerstein MK, Jéquier E, Kalhan S, Koletzko B, Macdonald I, Owen O, Uauy R. Report of the IDECG Working Group on lower and upper limits of carbohydrate and fat intake. International Dietary Energy Consultative Group. Eur J Clin Nut 53 Suppl 1:S177-178, 1999.
6. MacDonald IA. Carbohydrate as a nutrient in adult: range of acceptable intakes. Eur J Clin Nutr 53:S101-S106,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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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을 해치는 다이어트 헬스를 하고 있나요? 건강하게 하는 방법! 지방과 근육의 관계를 알아야 해요![돈건통] -Peter Kim 김찬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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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과 근육의 관계를 잘 이해하고 나서 운동을 해야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지방에 있던 에너지가 근육으로 가기 때문에 전체 연부조직 체질량은 큰 변화가 없다.

우리 몸 근육은 많이 쓰는 쪽으로 기능이 강화되도록 조정이 된다.

다이어트를 할 때 식단을 조절하고 약을 써서 하게되면 영양불균형을 초래하고 장시간 하게 되면 영양실조나 빈혈 등으로 이어진다.

다이어트와 헬스는 겉으로 보여지는 건강미를 추구하지만 실제 몸 안의 건강과는 거리가 멀다.

여성분들의 경우 먹는 것과 운동을 같이 해야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근육을 반복적인 운동으로만 키우면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쓰지 못한다.

즐거운 놀이를 하게 되면 정신적인 에너지도 좋아지고 근육도 같이 키울 수 있다. 그래서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

겉으로 보여지는 건강미는 오래가기 쉽지 않다. 진정한 건강을 생각한다면 건강수칙 10가지를 지키면서 하면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 효율적으로 다이어트 헬스를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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