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틀링제품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명량노래방 조회 0회 작성일 2021-06-19 07:24:13 댓글 0

본문

브라이틀링을 강추하는 5가지 이유! 남자는 역시 브라이틀링이지 [5 Reasons to Buy Breitling Watch]

안녕하세요. 시계 형아입니다! 시계의 계절이라 불리는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여름을 맞아 새로운 시계를 구입하려는 분들이 정말 많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저도 새로운 시계를 알아보다가 상남자의 시계로 불리는 브라이틀링의 시계를 2개나 들이게 됐는데, 저처럼 브라이틀링 구입을 고려중이신분들게 도움이 될만한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브라이틀링을 추천하는 5가지 이유’입니다. 제가 직접 브라이틀링 시계를 차면서 느낀 만족스러운 부분을 크게 5가지로 정리했는데요, 아직 브라이틀링을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이 계시다면 이 영상을 계기로 흥미가 생기실 것 같습니다.

영상 속 시계는 브라이틀링 콜트 시리즈이며, 추후 리뷰로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꼭 부탁드리며, 오늘도 재밌게 봐주신 구독자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5 Reasons to Buy Breitling Watch]
한주두주세주 : 에비에이터8 신형 청판모델사용하고있는데
볼때마다너무이쁘네요 가볍고 시인성도좋고 야광,마감 등등.. 브랄만세!
김형훈 : 정보 감사합니다!

근데 목소리에 비해 bgm 소리가 너무커요ㅠ
Chu Drum : 브라이틀링
2020년8월부터
전자보증서에서
카드 보증서
카드 1개로 바뀌었습니다
홍두령 : 슈오헤 첫시계로 사고 콜트쿼츠 단종앞두고 들이고..
이제는 내비타이머 눈독 들이고있는 진성 브랄빠입니다...... 반가운영상이네요
I am Meatshield : 왼쪽모델 오른쪽모델 차이가 뭔거요?
브레이슬릿이 일단 다르네요 모양이

6분만에 알아보는 브라이틀링에 대한 10가지 사실

영상을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구독과 좋아요가 저에게는 정말 큰 힘이 됩니다 :)
WB Kim : 드디어 최애브랜드 브라이틀링!! 감사합니다 ㅠㅠ
Alex : 브라이틀링 마지막 부분잘못됬습니다 회사 매각되서 독립회사아닙니다 cvc capital partners 한테 팔렸습니다 2년전에
김곰 : 은하철도 999 작가인 마츠모토 레이지가 젊었을 시절부터 없는 돈까지 탈탈 털어서 네비타이머 차고 다닐 정도로 브라이틀링 매니아여서, 마츠모토 작품들에서 브라이틀링의 시계를 모티브로 한 시계가 등장하거나, 대놓고 브라이틀링 시계가 나오는 장면들이 있죠. (주로 네비타이머가 나옵니다.)
PK시온 : 프레드릭 콘스탄트 부탁드립니다 ㅠㅠㅠㅠㅠ 너무 좋네요
Bangandcrash : 명품 정장 브랜드중 키톤도 해주세요!!

브라이틀링(Breitling)이 망했다고? 과연 그럴까?[WM워치매거진]

#브라이틀링#브랄당원#조지컨

브라이틀링은 죽지 않을 것이다.
다만 좀 다르게 살아갈 뿐.

⌚커스텀/캐릭터 개성있는 시계 https://www.undone.com/kr/
인스타그램 https://https://www.instagram.com/wmwatchmagazine/
️광고협찬문의 jayhur21@gmail.com
Jihun Lee : 기존 네비타이머 01은 단종 안되겠죠? 제발..
유선용 : 슈퍼오션2 44미리 모델 조마샵에서 구매하려하는데 그냥 매장에서 사는게 좋을까요... ㅠ
mike korean : 시드니 브라이틀링 매장 3층짜리 안아봤으면 말을 말어! 망하긴 씨발 개 좆도 모르는 것들이! 존나 이쁘다!
mike korean : 리뷰 존나 잘 한다! 그냥 자기만의 세계에 빠져 온 갓 오버하는 과한 말로 시계 자체만 리뷰하는 유튜버는 많은데 이렇게 배경을 경영차원에서 인문학 차원에서 그것도 재미있고 흥미롭게 리뷰해주는 채널은 여기 밖에 없음!
mike korean : 정말 동감입니다! 조지컨과 브라이틀링의 궁합은 완벽에 가깝습니다. 케미 작살임!

... 

#브라이틀링제품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69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rs.r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